코리아둘레길/경기둘레길

[파주] 경기둘레길 5코스

윤길재. 2023. 6. 8. 09:09

위 치: 경기 파주

산행일자 : 2023년 6월 7일(수)     2023-74

날 씨 : 갬/흐림

산 행 지 : 경기둘레길 5코스, 평화누리길 6코스

산행시간 : 5시간 50분(쉬엄쉬엄, 식사시간포함)

산행거리 : 약 17.02km

누 구 랑 :  해피님. 빅톨님, 나

산행코스 :동패지하차도--> 심학산둘레길--> 파주출판도시 -->성동사거리 

☞난이도 : 산지포함 (3:보통)

 

 

오랫만에 다시 경기둘레길에 나선다.

다행히 날씨가 도움을 줘서 덜 힘들었다.

이제 날이 더워지니 둘레길에 그늘이 없으면 힘이든다.

심학산 둘레길이 있어서 그나마 다행이었다.

중간에 식당들이 영업을 하지 않아서,

강제로 다이어트를 했네요..

 

원래 거리는 15.8km정도인데 접속거리가 있어서,,
일단 대화역에서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059번 버스를 타고 되레지마을 삼거리에서 하차
지난번 종료했던 곳으로 다시 와서 출발합니다.
다행히 구름이 많아서 햇볕이 따갑지는 않네요.
본격적인 출발에 앞서 한장
금계국이 많이 피었습니다.
낙조때까지는 못기다리지요.
성동사거리를 향해서
공원도 있네요.
화초 양귀비가 많습니다.
이건 뭐지?
물의삼거리
지하차도에서도 놀아봅니다.
통일전망대
살래길이라네요.
이건 또 뭐야?
멋진 곳에서 또 놀다갑니다.
힘은 들지만 그래도 그냥가기 좀 아쉬워서
이제 거의 다 왔습니다.
드디어 종점에 도착했습니다.
스탬프 찍고, 다음엔 여기서 출발입니다.
장단콩 조형물
장단콩두부가 들어간 전골로 저녁식사
2200번 버스로 합정역에 와서 귀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