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횡성] 태기산

윤길재. 2019. 2. 8. 16:27

위   치:  강원 횡성/평창

산행일자 : 2019년 2월 7일(목요일)           2019-16

날     씨  :   눈/갬

산 행 지  :  태기산 (1,261m)

산행시간 :  2시간 30분 (여건상 천천히)

산행거리 :  약 10km 

누 구 랑  :  ㅇㅇ산악회 

산행코스 :  양구두미재 --> 1142봉 --> 태기산 --> 태기분교터 --> 1142봉 --> 양구두미재


전날 월악산 산행으로 힘들지만,

강원도에 눈소식이 있어서,

어디로 갈까 하다가 태기산으로 결정한다.

역시 선택을 잘 한것 같습니다.

완전 대박 눈산행,,

올 겨울 제대로 눈산행을 못해본지라,

더욱 반가웠습니다.

▲ 태기산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 양구두미재에 도착했습니다.


▲ 일단은 눈 밟으면서 한장 남겨봅니다.


▲ 와~ 대박!!


▲ 이 사슴뿔을 본지가 언제였던가?

지난주의 명지산은 너무 빈약했는데,,


▲ 이런데서 한장 남겨야죠,,


▲ 카메라가 바쁩니다.


▲ 온통 흑백사진이 되버렸습니다.


▲ 안개가 자욱해도,

이 멋진 광경에 자꾸만 걸음이 느려집니다.


▲ 바쁘신 분들은 먼저 가시고,,


▲ 어느 분이 만드셨는지,,


▲ 그냥 갈 수 없어서,,


▲ 바람개비 언덕,


▲ 멋집니다.


▲ 하늘만 좀 더 열리면 되는데,,


▲ ㅋㅋㅋ


▲ 눈꽃이 장관입니다.


▲ 까칠한 오름길이지만,

너무 멋진 광경에,

계속 촬영하면서 가서인지,,


▲ 그래도 힘들지 않게 오릅니다.


▲ 아!~ 사슴뿔,,


▲ 하늘이 살짝씩 열리기 시작하네요.


▲ 아직 파란 하늘은 아니지만,,


▲ 그래도 흑백사진은 아니네요.


▲ 철조망도 멋지게 변신,,


▲ 온세상이 하얗게 변했습니다.


▲ 철조망 작품


▲ 멋집니다.


▲ 부대 앞이라 여기는 제설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 우리는 여유롭게 산행하는데,,

병사들은 눈을 치우고 있네요.


▲ 조금 미안한 생각도 들긴 하는데,,


▲ 그래도 이 광경을 보려고,

벼르고 온건데,,


▲ 하늘이 열리니 더욱 멋집니다.


▲ 모두들 소리지르고 난리입니다.


▲ 소리 안지르면 이상한거죠..


▲ 올 겨울 이런 광경을 보기가 쉽지 않았네요.


▲ 저야 몇번은 봤지만,,


▲ 그래도 오늘이 최고 멋집니다.


▲ 웃음이 절로 나옵니다.


▲ 어휴~,

이거 집으로 갖고 가고 싶네요.


▲ 집에 갖고가면 다 녹으려나?


▲ 태기산 정상석에 도착했습니다.



▲ 정상에 왔으니 흔적은 남겨야죠,


▲ 사람이없으니까,

여러장 찍어도 상관 없네요.


▲ 남는게 사진이니까,,


▲ 마구 눌러 댑니다.


▲ 캬~ 좋다,,


▲ 한장 눌러주고,,


▲ 그림자 놀이


▲ 이거 집에 못가겠네요.


▲ 너무 멋져서,

가기가 싫습니다.


▲ 멋지다..


▲ 왜 이렇게 멋있는거야?


▲ 녹용 뽑히려나?


▲ 호랑이도 한번 타봅니다.


▲ 그놈 잘 생겼네요.


▲ 너무 멋진데,

집에 언제 가나?


▲ 오늘 중으로는 가겠지..


▲ 하늘은 열렸다 닫혔다를 반복하고,,


▲ 횡성한우,,


▲ 뒤가 더 잘보이면 좋겠지만,,


▲ 이정도라도 만족합니다.


▲ 멋진 설경이 최고죠,,


▲ 하하하~~

웃음이 절로 나는 풍경


▲ 멋진 풍경,,


▲ 여기서도 한참 머무릅니다.


▲ 또 출발합니다.


▲ 이런 또 발목을 잡네요.


▲ 아무래도 집에 못 가겠네요.


▲ 그래도 가긴 하는군요.


▲ 백덕지맥 길


▲ 제설차가 다니더니,

길 가운데는 녹았네요.





▲ 산행을 마치고 점심 먹으러,,


▲ 이곳에 왔습니다.


▲ 어렸을 적 보던게 많이 있네요.


▲ 요즘은 보기 힘들어요.



▲ 멍에


▲ 쟁기


▲ 곤드레비빔밥이 나왔네요.


▲ 다 먹고 밖으로 나와서,


▲ 또 구경을 합니다.


▲ 흑과백


▲ 나무 멋지네요.







▲ 일찍 서울로 왔지만,

또 한잔 하고 귀가 합니다.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합천] 가야산  (0) 2019.02.11
[태백] 함백산  (0) 2019.02.11
[제천] 월악산  (0) 2019.02.08
[완주] 대둔산  (0) 2019.02.04
[가평] 연인산과 명지산  (0) 2019.02.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