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가평] 가평환종주 1구간

윤길재. 2020. 3. 3. 22:06

위   치:  경기 가평

산행일자 : 2020년 3월 3일(화요일)           2020-23

날     씨  :   흐림

산 행 지  :  수리봉(550m), 송이봉(803m), 깃대봉(910m), 매봉(929m)

산행시간 :  8시간 50분 (점심시간 포함)

산행거리 :  약 19km 

누 구 랑  :  나혼자

산행코스 : 가평역--> 수리봉 --> 송이봉--> 깃재봉 --> 매봉 -->우정고개 --> 마일리 

집에 있으려니 답답하다.

자전거를 타봐도 답답함은 풀리지를 않네요.

배낭을 둘러메고 산으로 향합니다.

급경사에 낙엽도 많고, 눈까지 쌓여 있어서 조심조심,

버스시간표를 알고 갔는데,

3월 1일부터 시간이 변경됬다네요.

하는 수 없이 택시불러서,,

▲ 오늘의 최고봉 매봉에서

카메라가 맛이 갔나봅니다.

타이머로 촬영하면 포커스가 나가네요.

 

▲ 매봉

 

▲ 가평역에 도착했습니다.

 

▲ 버스 기다리는 시간에 그냥 걸어가기로 합니다.

좌측으로 갑니다.

 

▲ 전철이 다니는 아래로 통과합니다.

 

▲ 문화교를 건너고,,

 

 

▲ 종합운동장도 지납니다.

 

▲ 한석봉 체육관,,

 

▲ 이리로 올라가도 되는군요.

나중에 알게됬습니다.

 

▲ 한석봉도서관도 휴관,,

코로나19가 여기저기 문을 닫게 만드네요.

 

 

▲ 들머리 거의 다 왔습니다.

 

▲ 이쪽으로 올라갈겁니다.

 

▲ 시간 여유도 있고하니,

주변을 돌아봅니다.

 

▲ 한 20분가량 여기저기 쏘다니다가,,

산행을 시작합니다.

 

▲ 왼쪽길로..

 

 

 

▲ 시간이 여유가 있길래,

태광아파트쪽은 어딜까 궁금해서,,

 

▲ 따라가 봤더니,

성황당 팻말이 있던 곳이네요.

그헣다면 한석봉도서관에 주차하면 좋겠네요.

 

▲ 다시 산행을 시작합니다.

 

▲ 일단은 정상방향으로,,

 

▲ 통나무로 만든 계단도 오릅니다.

 

▲ 여기서 우측 경반리쪽으로 갑니다.

 

▲ 경반리쪽으로,,

 

▲ 우측길은 반들반들,,

좌측길은 낙엽이 덮혔네요.

하지만 좌측길이 맞습니다.

리본하나가 걸려 있습니다.

 

▲ 오늘 계속 보게될 리본..

 

▲ 현수막쪽으로 오릅니다.

 

▲ 아래로 집도 보입니다.

 

▲ 인사하는 소나무

 

▲ 철탑통과

 

 

▲ 삼각점이 있습니다.

 

▲ 헬기장도 있네요.

여기가 수리봉인 모양인데..

 

▲ 봉우리를 여러개 넘네요.

 

▲ 또 삼각점

 

▲ 이제부터는 눈이 조금씩 보입니다.

 

▲ 하나도 안보입니다.

 

▲ 송이봉에 도착했습니다.

 

▲ 타이머 세팅하고 촬영한 사진은

전부 이렇네요.

 

▲ 카메라 바꿀때가 된건가?

 

▲ 눈이 점점 많아지네요.

산행내내 한사람도 못만났으니,

발자욱이 있을리는 만무하고,,

 

▲ 아이젠을 착용을 합니다.

 

▲ 깃대봉에 도착했습니다.

 

▲ 스틱이 대신 인증하고,,

 

▲ 매봉을 향해

 

▲ 매봉에 도착했습니다.

 

▲ 사진이 이모양이야?

 

▲ 우정고개로,,

 

▲ 출발합니다.

 

▲ 헬기장에서.

 

▲ 우정고개로,,

 

▲ 이정표는 바닥에서 뒹굴고,,

 

▲ 국수당방향으로..

 

▲ 다 내려왔습니다.

 

▲ 여기서 좀 씻고,

 

▲ 버스시간이 16:50이라고 철떡깥이 믿고,,

 

▲ 버스를 타려고 했더니만,,

 

▲ 3월 1일자로 시간이 변경됬다네요.

마일리는 18:20분까지 기다려야 하네요.

현리로 콜택시를 부릅니다.

현리가서 청평역 가는 버스타고,

다시 전철로 귀가합니다.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주] 도봉산과 사패산  (0) 2020.03.13
[남양주] 불암산  (0) 2020.03.09
[영월] 완택산  (0) 2020.02.24
[경주] 단석산  (0) 2020.02.24
[순천] 제석산  (0) 2020.0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