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스크랩] 2012년 7월 8일(대전 구봉산) - 2

윤길재. 2014. 3. 11. 20:19

 

▲ 박상림, 나금주

    금주!! 인상 펴!!

 

▲  곽영분, 엄호균님,, 성함 좀 알려주세요..

 

▲ 그새 사람이 또 늘었네요.

    금주도 보이고 상림누님도 보이고.

     산악대장 민경훈님도 보이고,,,

 

▲ 갑천의 모습.

 

▲ 산아래 유원지가 보인다.

 

▲ 오늘 승진(?)하신 권재흥 고문님, 박영자 님

 

▲ 이규근 고문님,,

    산수원 산악회장 정승교님도 보인다.

 

 

▲ 이규근 고문님!!   선글래스가 잘 어울리시네요.

 

 

▲ 간만에 이렇게 여럿이 같이 사진찍었네요.

    아!!  카메라 든죄로 나는 역시 또 없네요.

 

 

▲ 멀리 구봉정이 보인다.

 

 

 

▲ 멋진 목교가 나타났다.

 

▲ 목교 건너는 이규근 고문님, 금주

 

▲ 바위 앞에서 이규근 고문님과 박갑수 회장님..

   회장님 모자가 멋저부러~~!

 

 

▲ 멋진 배경을 담으려 했는데..

   날씨가 받쳐주질 않네요..  안개가 많이 껴서.

 

 

 

 

▲ 구봉정에서 정승교님

 

 

▲ 멀리 서대전 톨게이트가 보인다.

 

출처 : 안산 계룡산악회
글쓴이 : 윤길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