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스크랩] 2012년 7월 8일(대전/ 구봉산) -4

윤길재. 2014. 3. 11. 20:20

 

▲ 약 100장의 사진중에 유일하게 내 얼굴 들어간 사진..

 

 

▲ 산악대장 민경훈 님

 

▲ 홍철규님!!  도 닦으셔도 되겠네요.

 

▲ 오늘의 금주 애인께서 물살을 이겨 보겠다고 용쓰시는 중..

 

▲ 얼레리 꼴레리~~  다 보인데요,,!!

 

▲ 니들은 물에가서 놀아라!!  나는 한잔 할테니까...

 

▲ 장혜정님이 찬조해주신 묵을 양념하고 있다.

 

 

 

▲ 운영위원장 박내찬님이 쏘신 참외!!

   맛나게 먹었습니다.

 

 

▲ 곽영분님 고기가 누님을 잡겠어요.

    조그만 고기 잡느라고 바쁘기만 하고 한마리도 못잡으셨네요.

 

▲ 박상림님,, 시원하시죠.

 

 

▲ 엄지 손가락만 보이는 저 사람은 누굴까요?

    맞추시는 분 다음달 산행에 삼계탕 먹여드릴께요...

 

▲ 조철현님!! 호랑이 팬티 자랑하시는 건가요?

   엉덩이에 호랑이 있는것 나는 봤어요!!

 

 

▲ 손 못치워?!?!?!

 

▲ 곽영분님은 전생에 여우였는가 보다..

    꼬리 감추느라 정신없다...

 

 

▲ 문회근 고문님,,!! 몰래 피시면 안걸릴줄 알았죠?

   cctv 수소문해서 사진 얻어 왔어요..

   배낭은 꼼짝없이 사주시게 생겼어요. ㅋㅋㅋ

 

출처 : 안산 계룡산악회
글쓴이 : 윤길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