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스크랩] 2013년 3월 31일 (전북 진안 / 마이산) - 1

윤길재. 2014. 6. 4. 17:24

 

▲ 버스가 합미산성입구에 도착했다.

   금당사에서 출발하려고 했는데..

   길이 좁아서 버스가 못들어간다고 해서 여기서 산행 시작..

 

 

 

 

▲ 가다가 힘들면 쉬어가면 되지요!!

 

▲ 서독님은 동부인 하셨네요.

 

▲ 진달래가 피기 시작한다.

 

 

 

▲ 등산로 폐쇄라고 되어 있는데도,

    요리로 올라가신분들이 대부분이네요.

 

▲ 세피아님!! 오늘은 손을 안올리셨네요?

 

▲ 드디어 점심시간,, 싸온 반찬들을 하나둘씩 꺼낸다.

 

 

 

 

 

▲ 땅바닥에 동전이라도 떨어져있는가?

 

▲ 아직 파리가 없길 망정이지!!

    파리 들어가겠네?!

 

▲ 세피아, 나금주, 오른쪽 남성분은 오늘 제가 모시고 온 강예만님..

    맨날 "예만 믿으면 되!!"라고 하신다.. ㅋㅋㅋ

 

 

▲ 여기가 포토죤?  뒤로 마이봉이 보인다.

 

 

▲ 줌으로 땡겨본 마이봉

 

▲ 부지런히 오르고 계신 회원님들...

    회장님은 오늘도 맨발!! 맨발의 청춘.

 

 

 

▲ 예만형님!!  수건은 먹는것 아녜요!!

 

▲ 나무가 다섯가지로 갈라졌다.

 

▲ 요기를 올라가는 방법은 없는걸까?!!

 

출처 : 왕재 산악회 매월 네째일요일
글쓴이 : 윤길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