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함양] 황석산

윤길재. 2019. 3. 3. 16:46

위   치:  경남 함양

산행일자 : 2019년 3월 1일 (금요일)          2019-24

날     씨  :   맑음

산 행 지  :  황석산 (1192m)

산행시간 :  4시간 20분(식사시간 포함)

산행거리 :  약 11km 

누 구 랑  :  엠티산악회

산행코스 :   우전마을 --> 남봉 --> 황석산 --> 장자벌 -->용추사 주차장

100대 명산 : 인기명산 85위

 

연휴라 차가 많이 밀립니다.

예정보다는 조금 늦게 들머리에 도착합니다.

날은 완전 봄날,, 미세먼지만 아니면 금상첨화였는데...

너무 많은 인원들이 거북이에 올라가셔서,

거북이 목이 괜찮을지 모르겠네요..

다른 산악회는 보이질 않고, 우리만 즐긴 것 같습니다.

▲ 황석산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 산행준비를 합니다.

나는 먼저 출발하면서 바닥지 깔고,,


▲ 사진 한장 담아주고,,


▲ 이런거 보면 꼭 찍어야지..


▲ 멋지네요.


▲ 한참동안 마을을 지납니다.


▲ 거리가 맞는거야?


▲ 돌에다 무슨짓을 하신건가?


▲ 불에 탄것 같아요.

관계자분~ 좀 교체해주세요~~


▲ 사방댐


▲ 있기는 한데...


▲ 정상을 향해~~


▲ 이제 본격적인 산길이 시작됩니다.

태극기로 전부들 한장씩 남기시고,,


▲ 나도 부지런히 쫒아갑니다.

피바위에 도착했습니다.



▲ 줄이 있긴 하지만,,

안잡아도 오를 수 있네요.


▲ 그래도 줄을 설치한 사람 성의를 봐서,


▲ 이렇게 잡아봅니다.


▲ 황석산성 도착


▲ 황석산성으로,,


▲ 정상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정상이 보입니다.

벌써 몇분이 올라가셨네요.


▲ 황석산성


▲ 오른쪽으로 갔습니다.


▲ 이쪽은 이런 암봉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남봉에서 즐기기


▲ 멋진 곳입니다.

시야만 좋았더라면,, 하는 아쉬움


▲ 정상부에 계신분들,,


▲ 우린 암봉을 즐깁니다.

대신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 아이쿠~ 반팔 옷을 입으셨네요.


▲ 이제 다 왔군요.


▲ 하산해서 우츨 거망산쪽으로,,


▲ 일단 인증하고,,


▲ 내려와서 산성쪽에서 식사를 하고,

거북바위를 즐겨봅니다.


▲ 신났군,, 신났어요~~


▲ 난 계속 여기서 셧터만 누르고,,


▲ 모델들은 올라가서 포즈 취하고,,


▲ 일타쌍피


▲ 단독으로


▲ 계속 셧터 누르고 있고,,


▲ 포즈 좋고,,


▲ 하늘도 푸르고,,


▲ 멋진 사진이 됬습니다.


▲ 가벼웁기 망정이지,,


▲ 거북이 목 부러지면 어쩌려고..


▲ 오늘 사진 많이 찍었네요.


▲ 이 장소에서만도 꽤 많이,,


▲ 멋집니다..


▲ 대형 거북이가 몸살 나겠네요.


▲ 계속 밟고 있으니..


▲ 괜찮겠죠?


▲ 앗!! 3.1절이라고 태극기 등장,,


▲ 오늘은 태극기 인증날,,


▲ 오늘중으로 가긴해야하는데,,


▲ 모델이 계속 등장합니다.


▲ 조만간 끝나겠죠..


▲ 포즈 좋구요,,

전문 모델 같습니다.


▲ 혹시~ 날으시려구요?


▲ 피곤하다고 바닥에서 잠자고 있는 이정표.

탁현으로 갈거 아니니까..


▲ 여기 장자벌로 하산합니다.



▲ 얼어있는 곳도 있고,

녹은 흙이 미끄럽고,,


▲ 이제 다 내려왔습니다.


▲ 덕유산 청량사?


▲ 이게 그 탑이군요.


▲ 아담한 청량사


▲ 내려와서 주차장으로,,

시간들 맞춰서 하산하셔서 일찍 출발합니다.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상주] 속리산  (0) 2019.03.10
[문경] 주흘산  (0) 2019.03.03
[영양] 일월산  (0) 2019.02.27
[해남] 두륜산  (0) 2019.02.25
[공주] 계룡산  (0) 2019.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