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대마도] 첫째 날

윤길재. 2019. 5. 20. 10:23

위   치:  대마도

산행일자 : 2019년 5월 18일~ 19일 (일요일/ 1박 2일))     2019-51

날     씨  :  비

산 행 지  :  유명산(아리아케 558m)

산행시간 :  3시간 45분 (휴식시간 포함)

산행거리 : 약 7km 

참가인원 : 엠티산악회

산행코스 :  덕혜옹주 봉축비 -->아리아케산--> 이즈하라 --> 주차장


비가 내리고, 파도가 높단다.

배는 정상적으로 출항을 했지만,

날이 좋으면 1시간 30분이면 되는데,

오늘은 1시간 50분정도.

히다카츠항에 도착해서 버스로 이동을 하다가,

도시락으로 점심을 해결한다.

대분분의 회원님들 비가 내려서인지 버스 안에서 식사를 하시네요.

아리아케 산으로..

내려와서 식당으로 맛있게 저녁 먹고,

조금 더 마시다거 취침,,


▲ 부산항 2층입니다.


▲ 2층에 해외로밍 하는 곳과 부산은행 환전소가 있습니다.


▲ 부산항대교도 보이고,

타고 갈 NINA호도 보입니다.


▲ 산 이름은 모르겠네요.


▲ 멋지네요..


▲ 우리배는 9시에 출항예정입니다.


▲ 드디어 승선합니다.


▲ 선내에서


▲ 요렇게 남겨봅니다.


▲ 이쪽에 계신분들도..


▲ 올때는 2층에 자릴 잡았습니다.


▲ 엄청난 파도에,

무지 힘들어 하시는 분들이 계시네요.


▲ 중간에 점심을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산행준비를 합니다.


▲ 우산 쓰신분도 계시고,

우의를 입은 분들도 계시고,,


▲ 건너편에 있는 소방서


▲ 우의 사러 가시기도 하고,

화장실도 들릴겸,,


▲ 한글이 많이 보입니다.




▲ 안개인지 구름인지 구분을 못하겠네요.



▲ 가봐야지..


▲ 벌써 단풍?


▲ 덕혜옹주 기념비




▲ 이제부터 산행 들머리로,,


▲ 올라오면서 돌아본 모습


▲ 좁은 골목길을 따라 오르면..


▲ 이정표가 보입니다.


▲ 열심히들 가고 계십니다.


▲ 이리 화살표방향으로 오르시면 됩니다.


▲ 애써 외면하는 멍멍이..


▲ 네, 알겠습니다.

바로 집옆으로 등산로가 있는데,

당연히 조용히 올라야죠~


▲ 여기부터가 시작점이군요.


▲ 청수산성(시미즈 야마) 설명

한글이 있으니 읽기 쉽네요.


▲ 자 살살 가보자구요.



▲ 이정표 간단해서 좋습니다.

목요일에도 유명산 갔었는데,,


▲ 여기서는 아리아케 방향으로,


▲ 왔으니 흔적을 남겨야 한다고,,


▲ 이렇게 담아드립니다.



▲ 아직 한참 가야되네요.


▲ 좋다~


▲ 쭉쭉 자란 편백나무,,


▲ 여기서도 남겨봅니다.


▲ 후레시 안터트렸더니,,


▲ 여기부터는 안개가 자욱합니다.


▲ 그래도 포즈는 열심히,,


▲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 오시는대로 셧터를 누릅니다.



▲ 바람도 불어대니,

한 손으로는 머리 신경 쓰고,,






▲  모자를 쓰고 다시 찍어야 한답니다.



▲ 그럼 나도 남겨야지,,



▲ 점점 안개가 짙어집니다.









▲ 이제 왔던 길을 되돌아 갑니다.



▲ 궁금해,,



▲ 청수산성


▲ 조망은 좋네요.







▲ 여기도 안테나가 많이 보입니다.




▲ 이제는 하산 해야죠,



▲ 차가 보이는 쪽 도로를 따라 왔습니다.


▲ 내려 오니까 하늘이 맑아지네요.


▲ 이제 저녁 먹으러..

이게 바닷물이네요.


▲ 맛있게 드세요.


▲ 저녁,,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안] 운장산과 구봉산  (0) 2019.05.27
[대마도] 둘째 날  (0) 2019.05.20
[양평] 중원산부터 유명산까지  (0) 2019.05.16
[상주] 백악산  (0) 2019.05.13
[영광] 불갑산  (0) 201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