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대마도] 둘째 날

윤길재. 2019. 5. 20. 11:11

위   치:  대마도

산행일자 : 2019년 5월 18일 ~ 19일(1박 2일)     2019-50

날     씨  :  비

산 행 지  :  트래킹

산행시간 :  ??

산행거리 : 약 10km 

참가인원 : 엠티산악회


둘째날이 밝았네요.

숙소에서 가정식으로 아침을 해결하고,  또 이동을 합니다.

배가 부산항에 늦게 도착한데다,

통관하는 데 시간도 많이 걸리네요.

그래도 배 탈때까지 여유가 있어서, 구경은 잘 했습니다.

▲ 와타즈미신사에서 단체로,,


▲ 아직 동이 트질 않았습니다.

동네 한 바퀴 돌아봅니다.


▲ 크게 볼거는 없습니다.




▲ 건너편





▲ 산책을 마치고 숙소로 다시 갑니다.


▲ 여기가 우리가 묵었던 미나토 민숙





▲ 꽃이름은 모르겠구요.


▲ 만관교에 도착했습니다.

상대마와 하대마를 연결하는 다리



▲ 다리 아래는 바다



▲ 이쪽은  강제로 팠다네요.



▲ 전망대에서,,




▲ 에보시다케 전망대



▲ 멋지네요.


▲ 일본판 하롱베이라네요.


▲ 조망이 좋습니다.



▲ 그냥 갈 수는 없다고,,





▲ 여기서 많이 촬영하시네요.












와타즈미 신사로 트래킹








▲ 까꿍~






▲ 단체로 한장 남겨봅니다.

에궁,, 내 사진은 없네요.





▲ 신사 안에서는 음식물 섭취하지 마세요.

어떤 분이 관리인에게 혼났답니다.



▲ 숲길 산책



▲ 돌다리 건너는 모습


▲ 모델 소환






▲ 이것도 모르겠네요.



▲ 점심 먹으로 이동,,


▲ 니나호도 보이고,,



▲ 면세점도 보이고,,


▲ 낚시 하시는 분들도 있네요.


▲ 가벼운 점심,,



▲ 분명 장미같은데,,


▲ 색이 참 예쁘네요.


도노자키 언덕




▲ 한국 전망대


▲ 50키로가 안되네요.

오늘은 안보입니다.





















▲ 미우다 해변


▲ 점프 잘 하세요~


▲ 발이 뜬건가요?


▲ 그것도 하나 딱딱 못맞춰요?







▲ 여기도 멋지네요.








▲ 계속 팔 들고 있어서 힘드시죠?






▲ 여객선 터미널


▲ 쇼핑도 하고,,

이제 부산으로 갑니다.

파도 때문에 배가 좀 늦게 도착합니다/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제] 가칠봉  (0) 2019.05.27
[진안] 운장산과 구봉산  (0) 2019.05.27
[대마도] 첫째 날  (0) 2019.05.20
[양평] 중원산부터 유명산까지  (0) 2019.05.16
[상주] 백악산  (0) 2019.0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