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노원구] 서울장미공원

윤길재. 2019. 5. 22. 21:33

서울장미축제가 열리는 서울장미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본격적인 축제가 시작되지는 않았는데도,

사람들은 여전히 많네요.

태릉입구역 8번출구로 나와서 바로 시작됩니다.

다리를 건너서 가셔도 되고, 건너기전에 하천으로 내려가셔도 됩니다.

야간에는 불빛도 비추는 것 같은데,

시간을 잘 맞추면 주,야간을 다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부탁해서 한장 남겨봅니다.


▲ 태릉입구역 8번출구로 나옵니다.

에스컬레이터 없이 계단이네요.


▲ 앞에 보이는 계단으로 내려가도 되고,

다리를 건너도 됩니다.


▲ 요건 병꽃,,



▲ 드디어 장미




▲ 서울장미공원


▲ 처음 와 봤는데 꽤 크네요,






▲ 바람이 불어서 촬영하기 쉽지 않네요.




▲ 색이 예쁘네요.




▲ 사람들이 꽤나 많습니다.






▲ 종합안내도 한번 훑어 봅니다.


▲ 전망대의 조화


▲ 아래에도 심었군요,


▲ 이따가 아래도 가봐야겠군요.


▲ 쉬고 계시는분들 비켜달라고 할 수도 없고,,




▲ 여기도 멋질 것 같네요.




















▲ 유채도 남아 있군요.

유채는 멀리서 찍어야 예뻐요.



▲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 요기서 한장,,


▲ 요기서도 한장,,









▲ 여긴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 다리도 잠깐 건너가 봅니다.
































▲ 난리났구만요~






















▲ 밤에는 등이 켜지나봅니다.


▲ 이제 마치고 귀가 합니다.

'나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소래습지생태공원  (0) 2019.07.16
[시흥] 관곡지  (0) 2019.07.16
[여의도] 윤중로 벚꽃  (0) 2019.04.09
[광명] 구름산 노루귀 찾아서  (0) 2019.03.11
청계천 불빛  (0) 2018.1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