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남원] 수정봉

윤길재. 2019. 7. 29. 11:52

위   치:  전북 남원

산행일자 : 2019년 7월 28일 (일요일)           2019-75

날     씨  :  흐림

산 행 지  :  수정봉(805m) 

산행시간 :  5시간 40분(식사시간포함)

산행거리 :  약 13km 

누 구 랑  :  엠티 산악회

산행코스 :  여원재--> 주지봉 -->입망치 --> 수정봉 --> 덕운봉 --> 구룡계곡 --> 육모정


오늘도 역시 비는 맞지 않았습니다.

일기예보가 왔다갔다 갈팡질팡,,

구룡계곡서 신나게 즐기고,

주차장 근처에서 발 담그고 한잔하니,

신선이 부럽지 않네요.


▲ 수정봉에서


▲ 들머리 여원재에 있는 운성대장군


▲ 쥔장께서 여성분들만 다녀오라네요.


▲ 드디어 수정봉 이정표가 보입니다.



▲ 주지봉으로 가고 있습니다.


▲ 드디어 주지봉이 보입니다.


▲ 주지봉 정상에 있는 불상


▲ 멀리서 나를 담아주셨네요.


▲ 주지봉에서


▲ 두 무릎을 꿇고,,

뒤에 고남산도 보이네요.


▲ 무릎을 꿇으려면 확실히 하시고,,


▲ 봉침클럽 가입전에.,,


▲ 조망은 끝내줍니다.



▲ 사다리가 너무 낡았어요.

조심조심 내려갑니다.


▲ 이제 입망치를 향합니다.


▲ 수정봉을 향해,,


▲ 입망치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 여기가 입망치입니다.


▲ 아이구 예뻐라~


▲ 깔지 깔면서 잠시 휴식


▲ 수정봉에 도착했습니다.


▲ 왔으니 남기고 가야죠~



▲ 거하게 점심 먹고,,


▲ 고인돌 바위


▲ 여기가 덕운봉입니다.

이정표에 없는 오른쪽 방향으로 갑니다.


▲ 둘레길을 만납니다.




▲ 구룡폭포쪽으로..


▲ 비가 많이 왔던터라 폭포가 힘찹니다.



▲ 물소리가 엄청나네요.




▲ 폭포에서 한장 남겨봅니다.


▲ 바리바리 많이도 가져오셨어요..

덕분에 잘 먹었구요.





▲ 이제 육모정을 향합니다.

구룡계곡을 즐겨야죠.


▲ 나도 안 닿던데,,


▲ 그냥 지나치질 못하는 곳,,


▲ 한장 담아드리고,,



▲ 여기도 멋집니다.


▲ 그러니 여기서도 잠시 즐겨봅니다.




▲ 폭포들이 멋집니다.


▲ 또 즐기고 가야죠.


▲ 요렇게 남겨봅니다.












▲ 용호서원


▲ 춘향묘


▲ 여기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 육모정




▲ 션하게 물에 발 담구고 한잔하니,

신선이 부럽지 않네요.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천] 금수산  (0) 2019.08.05
[합천] 남산제일봉  (0) 2019.08.05
[포천] 명성산  (0) 2019.07.29
[강진] 가우도  (0) 2019.07.24
[완도] 신지도 상산  (0) 2019.0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