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가평]유명산

윤길재. 2017. 11. 27. 00:24

위   치:  경기 가평

산행일자 : 2017년 11월 25일 (토)         2017-110

날     씨  :   눈 / 비

산 행 지  :  유명산(862m), 소구니산(800m)

산행시간 :  5시간 10분(식사시간 포함)

산행거리 :  약 8km 

누 구 랑  :  엠티산악회

산행코스 :  농다치고개-->소구니산 -->유명산 --> 대부산 갈림길 --> 유명산-->계곡길 -->주차장

100명산  :  인기순위 42위, 블랙약 100명산


e-들판에님의 100명산 완등날,,

정상에서는 눈이오고, 하산해서는 비가 엄청 쏟아지고,

멋진 바람서리꽃이 정상부에서 우리를 반겨줘서 더욱 즐거웠습니다.

▲ 소구니산 정상에서 선두분들


▲ 농다치고개에서 계단을 오르며 산행이 시작됩니다.


▲ 채 1시간이 인되서 소구니산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선두로 가다보니 낙엽러셀을 하게 되네요.


▲ 일단은 왔으니까 증명사진,,


▲ 배너미고개 방면이 유명산방향입니다.

노란색 화살표 보시면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 선두분들 오시길래 전부 기념 촬영을 합니다.

이분들은 대부분 용문산까지 가실 분들입니다.


▲ 그래도 몇분이 촬영을 안하셨나 봅니다.

바람이 엄청 세게 부네요.


▲ 유명산 정상 갈림길에 도착했습니다.

용문산까지 가시는 분들은 정상에 다녀오시라하고,

저는 여기서 대기중입니다.


▲ 와!! 바람서리꽃

올 겨울 처음 접하게 됩니다.

▲ 대박~~!!


▲ 이젠 조금씩 눈도 내리기 시작합니다.

대부산 갈림길까지 선두그룹 인도하고,

용문산 가는 후미그룹까지 안내하고,


▲ 나는 다시 유명산으로 향합니다.

용문산 정상은 구름에 가려 뵈질 않네요.


▲ 눈발이 점점 굵어집니다.


▲ 아무도 없을 줄 알았는데,

다행히 산객 한분이 계셔서,


▲ 이렇게 인증을 남기고 부지런히 쫒아갑니다.


▲ 중간에서 점심 식사하고


▲ 하산을 합니다.


▲ 유명산의 계곡길은 여름에는 좋지만,

겨울에는 별로입니다.


▲ 요런 다리도 몇개 있구요.


▲ 여름에 풍덩 들어가면,,

정말 끝내줍니다.




▲ 오랫만에 함산입니다.


▲ 용소


▲ 모델연습


▲ 열심히 모델 연습중입니다.


▲ 어째 포즈들이 다 비슷해요?


▲ 시커먼 남자 둘을 담으니 영~~


▲ 그래도 옷 색깔이 밝으니 좀 괜찮네요.


▲ 귀엽게도,,


▲ 늠름하게도 포즈를 취합니다,,


▲ 서로 촬영중입니다.



▲ 양쪽에서 촬영중,,

여기서 촬영하시는 건 몰랐죠?


▲ 그냥 자연스럽게도,,


▲ 포즈를 취하면서도 담아봅니다.


▲ 요렇게 담아야 자연스럽죠..


▲ 카메라가 많으니 정신 없죠?


▲ 얼음위에 눈


▲ 얼음깨고 탁족,

무릎까지는 담궈줍니다.


▲ 마지막 주 수요일은 입장료가 없다구요?

처음 알았네요.


▲ 거북이 타고 놀기


▲ 이젠 눈이 비로 바뀌었네요.


▲ 우린 식당에서 즐기고 있는데,

용문산까지 가신분들은 고생좀 하시겠네요.


▲ 끝나고 신사역서 뒷풀이 환영회를 합니다.


▲ 모두들 기쁜 마음으로 환영회에 참석하셔서,


▲ 주인공의 한말씀.


▲ 모두 건배!!


▲ 식당을 나서면서,


▲ 여기도 100대 음식점이라네요.


▲ 나도 한장


▲ 반짝반짝 빛나네요.

다시 한번 100명산 완등 축하드립니다.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천] 와룡산  (0) 2017.12.04
[순천] 조계산  (0) 2017.11.27
[강화] 마니산  (0) 2017.11.24
[완주] 기차산  (0) 2017.11.20
[서울] 도봉산  (0) 2017.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