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가평] 연인산

윤길재. 2018. 4. 2. 10:14

위   치:  경기 가평

산행일자 : 2018년 3월 31일(토)       2018-30 

날     씨  :  맑음(미세먼지)

산 행 지  :  연인산(1068m) , 명지산(1267m)

산행시간 : ??

산행거리 : ??km

참가인원 : 엠티산악회 여러분들과

산행코스 :  백둔리종점--> 아재비고개 --> 연인산 정상 --> 아재비고개--> 백둔리종점 --> 버스로 익근리

                   익근리 --> 명지폭포 왕복 

100대 명산 ; 명지산(31위), 연인산(58위)


연인산과 명지산의 연계산행이다.

오늘은 차량 두대를 인솔관계로 산행코스가 엉망이다.

연인산만 산행하거나 종주하시는 분들을 먼저 내려드리고,

명지산만 산행하시는 분들과 함께 아재비 고개로 오른다.

야생화 천국인 아재비고개에는 벌써 많은 진사들이 촬영을 하고 계십니다.

연인산 갔다가 도로 내려와서 날머리로 이동,,

시간도 많이 남아서 명지폭포까지 다녀온다.


▲ 연인산 정상에 도착햇습니다.


▲ 백둔리 버스종점에 있는 사과나무

처음에는 감인줄 알았더니만,,


▲ 명지산만 산행하시는 분들과 함께 산행을 시작합니다.


▲ 하트는 연인산에 있어야하는거 아닌가?

올라가서 좀 더 멋지게 해놓고 올까?



▲ 작년에 걸어놓은 건데...


▲ 이렇게 따뜻한데도 얼음이 아직 남아있네요.


▲ 실폭포?

물소리가 시원하게 느껴지는 걸 보니,

날이 덥긴 한가봅니다.


▲ 아재비고개로 향합니다.


▲ 드디어 바람꽃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 어랏!!

얼레지도 등장했네요.

작년에 천마산때 만난 얼레지가 생각나네요.


▲ 이쁘다,, 변산아씨


▲ 똑딱이로는 참 힘드네요.


▲ 너도 바람꽃이냐?

꿩의 바람꽃


▲ 현호색도 피었네요


▲ 일명 황금술잔,


▲ 복수초도 피었습니다.


▲ 완전 밭이네요.


▲ 연인산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 왔으니까 한장 남깁니다.


▲ 저희 회원님들은 벌써 다 통과하셨네요.




▲ 잠시 쉬었던 곳



▲ 또 복수초랑 눈을 맞춥니다.



▲ 집단 서식중


▲ 얼레지는 드무네요.


▲ 향긋한 향을 품기는 생강나무


▲ 백둔리로 되돌아 옵니다.


▲ 산괴불주머니


▲ 이것도 이쁩니다.


▲버스로 익근리로 이동합니다.

여기서 탁족좀 하다가,


▲ 시간이 너무 남아서,

명지폭포에 다녀 오기로 합니다.


▲ 복수초 한번 더 담아봅니다.


▲ 이쁘다..



▲ 사향봉 갔던 생각이 납니다.


▲ 승천사 일주문


▲ 미륵대불


▲ 60미터라는데 왜 이렇게 힘들어..


▲ 폭포 구경하고 도로 내려갑니다.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 제주여행  (0) 2018.04.08
[밀양] 가지산  (0) 2018.04.02
[홍성] 용봉산과 수암산  (0) 2018.03.26
[김천] 황악산  (0) 2018.03.26
[홍천] 팔봉산  (0) 2018.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