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일지

[제주] 새별오름과 용두암

윤길재. 2018. 9. 10. 14:49

2일차 오후 :

마라도를 1시간 먼저 들어가면서 1시간정도의 여유시간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평소에 잘 못가보는 새별오름에 가기로 합니다.

산악회에서 계획에 없던 곳을 추가로 가겠다는데 반대하는 분은 아무도 없습니다.

오르기 싫으면 차에 계시라해도, 전부 올라가셨네요.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

▲ 새별오름에도 정상석이 있네요.


▲ 초록의 밭입니다.


▲ 새별오름 소개


▲ TV에서도 많이 소개됬던 새별오름입니다.


▲ 억새도 피기 시작했네요.


▲ 들불축제가 열리는 곳입니다.


▲ 눈이 시원해집니다.


▲ 나무 한그루 없이 전부 풀입니다.


▲ 멋진 곳에서 남기고 가야겠죠.


▲ 오름 정상에는 막힘없이 사방이 다 보입니다.

한라산 정상도 보이네요.


▲ 어릴적에 이런 풀밭 언덕이 있으면,

괜히 굴러보곤 했는데,,


▲ 꽤 올라왔습니다.


▲ 새별오름 정상에 도착했습니다.

어제 한라산, 오늘 송악산에 이어,

새별오름까지,, 체력들 대단하네요.


▲ 여기도 높이가 꽤 되네요.


▲ 왔으니 인증은 해야겠죠.


▲ 나두 남겨봅니다.


▲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줍니다.


▲ 조망도 탁 트이고 바람도 불어주고,,


▲ 한라산을 최대한 당겨봅니다.


▲ 배경도 멋집니다.


▲ 활쏘기 연습..

그쪽으로 쏘면 골프치는 사람들 맞을 수도 있습니다.


▲ 요기도 좀 더 크게 돌 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 한라산을 향해 쏘세요..


▲ 한라산까지는 화살이 도달하지 못하니,,

내가 직접 배달하신다고,


▲ 이렇게 날개를 활짝 피셨습니다.


▲ 억새가 반짝입니다.


▲ 뭔 형상인지..


▲ 이건 확실히 알겠네요.


▲ 하늘을 찔러..


▲ 기념탑 살포시 잡고도..


▲ 둘이서 기념탑 밀어보기..


▲ 만세!! 내가 이겼다..


▲ 승자가 결정됬네요.


▲ 나도 올라가 봅니다.


▲ 멋져,,


▲ 이제 용두암으로 이동합니다.


▲ 배만 좀 넣었으면 더 멋졌을텐데..


▲ 네,멋지네요.


▲ 거긴 언제 올라가셨데요.


▲ 용머리와 세여성


▲ 네, 멋집니다.


▲ 이제 용두암을 출발해서,

제주공항으로 이동하고,

서울로 출발합니다.

'산행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화] 고려산,혈구산,퇴모산  (0) 2018.09.18
[산청] 지리산  (0) 2018.09.16
[서귀포] 송악산  (0) 2018.09.10
[서귀포] 마라도  (0) 2018.09.10
[제주] 한라산  (0) 2018.09.10